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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8월 18일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가 열렸습니다!




이번 테스트 서버에서는 새로운 오버워치 패치가 준비중이며,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참여하여 다가오는 패치에 변경 사항을 게임으로 인게임으로 알아볼 수 있습니다.




참여 방법


공개 테스트 서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pc버전 오버워치 게임 라이선스가 있는 유효한 Battle.net 계정이 필요합니다.


1. Battle.net 앱을 재시작 합니다.


2. 좌측 메뉴에서 오버워치 탭을 선택합니다.


3."게임 실행" 버튼 위에 위치한 (지역/계정) 드롭다운 메뉴를 눌러 "공개 테스트 서버: 오버워치"를 선택합니다.


4."설치" 버튼을 눌러 설치 과정을 시작합니다.


5. 설치 및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게임 실행" 버튼을 눌러 시작합니다.




공개 테스트 서버 패치 노트



경쟁전 2시즌 


1. 9월 6일부터 실력 수준을 더 쉽게 알 수 있도록 등급을 도입했으며, 실력 평점을 1 ~ 5000점으로 확대됩니다. 


2. 동전 게임(승자 결정전)이 사라지고, 시간이 모두 소진되어도 승패가 나지 않는 상황은 무승부로 처리됩니다.


3. 탈주 불이익, 상위 500위, 경쟁전 포인트 시스템이 변경 됩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경쟁전 업데이트"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일반 업데이트


1. 시메트라로 의사소통 메뉴의 궁극기 상태를 선택하면 순간이동기의 남은 횟수를 팀원에게 알립니다.


2. 치유가능 영웅이 팀원을 대상으로 "치유 필요" 의사소통 사용하면 자신에게 가까이 와서 치유를 받으라고 알립니다. 또한 치유 영웅을 더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영웅 머리 부근에 표식이 나타납니다.


3. 토르비욘 인공지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인공지능 상대 연습, 인공지능 상대 연습, 사용자 지정 게임에 등장합니다.


4. 획득할 수 있는 감정표현 두 가지(앉기, 웃음)가 모든 영웅에게 추가 됩니다.



경쟁전 업데이트


1. 실력 평점의 범위가 기존의 1 ~ 100점에서 1 ~ 5000점으로 변경되었습니다.


2. 플레이어들은 이제 본인의 실력 평점을 기준으로 등급을 배정받게 됩니다.


3. 실력 평점 등급 


브론즈 - 1 ~ 1499


실버 - 1500 ~ 1999


골드 - 2000 ~ 2499


플래티넘 - 2500 ~ 2999


다이아몬드 - 3000 ~ 3499


마스터 - 3500 ~ 3999


그랜드마스터 - 4000 ~ 5000


4.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등급에서 플레이어의 실력 평점이 등급 하한선 아래로 떨어져도 등급이 유지 됩니다.


5. 마스터와 그랜드마스터 등급에서는 실력 평점이 등급의 하한선 밑으로 떨어지면 아래 단계 등급으로 강등됩니다.


6. 다이아몬드, 마스터, 그랜드마스터 등급의 플레이어가 경쟁전에 7일간 참여하지 않으면 실력 평점이 감소합니다.


7. 실력 평점이 3000점 이상일 경우 24시간 마다 50점을 잃게 되나, 3000점 밑으로는 떨어지지 않습니다.


8. 경기를 한 번 완료하면 실력 평점 자동 감소가 중단됩니다.


9. 상위 500위 플레이어가 7일간 경쟁전에 참여하지 않으면 상위 500위에서 밀려납니다.


10. 상위 500위 안에 들기 위해선 최소 50회의 경쟁전 경기를 치러야 합니다.


11. 경쟁전 경기 도중에 탈주를 여러 차례 하여 불이익 상태가 되었을 경우, 불이익 상태를 벗어나기 위해 치러야 하는 경쟁전 경기 수가 증가햇습니다.


12. 그룹원 간의 실력 평점 차이가 500점보다 큰 경우 그룹으로 경쟁전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3. 이제 승부를 가리지 못한 경쟁전 경기는, 승자 결정전을 치르지 않고 무승부 처리됩니다.


14. 전장 변경 사항


하나무라, 아누비스 신전, 볼스카여 인더스트리의 시간 비축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


도라도, 할리우드, 왕의 길, 눔바니, 66번 국도, 감시기지: 지브롤터에 시간 비축 시스템이 추가되었습니다.


거점 점령에 주어지는 시간이 5분에서 4분으로 감소했습니다.


15. 경쟁전 포인트


1시즌에서 획득하고 남은 경쟁전 포인틑가 10배 증가합니다.


경쟁전 경기에서 승리하면 1점이 아닌 10점의 경쟁전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무승부일 경우 3점의 경쟁전 포인트를 획득합니다.


황금 무기 획득 비용이 300점에서 3000점으로 증가했습니다.


경쟁전 포인트를 최대로 축적할 수 있는 한도가 생겼습니다.


2시즌 시작때 6000점 이상의 포인트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경쟁전을 플레이해도 포인트를 더 쌓을 수 없습니다.


한도에 걸린 플레이어에게도 시즌 종료 보상 포인트는 지급됩니다.



영웅 밸런스 변경


일반


1. "아군 생명력 막대 표시" 설정이 설정 -> 조작에 추가되었습니다.


2. 충전 수준을 소모하는 궁긱기를 사용할 때 충전 수준이 더 빨리 소모됩니다. (1초 -> 0.25초)


3. 투사체 크기를 줄였던 최근 변경 사항을 되돌렸습니다.



D.va


1. 방어 매트릭스 활성화 후 재충전을 시작할 때까지 걸리는 시간이 0.5초 에서 1초로 증가했습니다.



한조


1. 한조가 조준 중일 때 감소하는 이동 속도가 4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2. 투사체 최대 속도가 30% 증가했습니다.



메이


1. 눈보라 투사체가 방벽을 뚫고 지나갈 수 있습니다.


2. 눈보라 효과 반경이 8미터에서 10미터로 증가했습니다.



맥크리


1. 황야의 무법자 사용시 0.25초 안에 궁극기 충전을 모두 소모합니다.(기존에는 즉시 궁극기 충전율 50% 감소 후, 최종 사용하면 0 %)



메르시


1. 아군이 부활 후 기동할 수 있을 때 까지 걸리는 시간이 3초에서 2.25초로 감소했습니다.


2. 치유 광선의 초당 치유량이 20% 증가했습니다.



겐지 (망함)


1. 이단 점프 벽 타기 이후에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2. 질풍참 - 질주가 위도우메이커의 맹독 지뢰나 강철 덫 같은 덫 종류에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3. 질풍참이 빠른 근접 공격의 회복 시간을 취소시키지 않습니다.


4. 용검 지속시간이 8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루시우


1. 볼륨을 높여라 이동 속도 증폭 효과가 100% 증가에서 30% 감소하여 70%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로드호그 


1. 갈고리에 걸린 대상을 끌어올 때 로드호그의 시야에 없다면, 끌어오기 전의 위치로 돌아갑니다.



젠야타


1. 부조화의 구슬이 증폭시키는 피해량이 50%에서 30%로 감소했습니다.


2. 파괴의 구슬 공격력이 40 에서 46으로 증가했습니다.



전장 밸런스 변경


감시기지: 지브롤터의 첫 번째 경유지가 삭제되었습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1. 영웅 선택 화면에 우클릭 메뉴가 추가되었습니다. 그룹을 맺거나 신고하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경쟁전 대전 상대 찾기 인터페이스가 보라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3.관전자 사용 인터페이스에 출력되는 글자 표시에 변경이 약간 이뤄졌습니다.



버그 수정


1. 처치 기여도가 100% 이상으로 올라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2.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재사용 대기시간 설정을 변경해도 아나에게는 적용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생명력과 공격력을 동시에 조정하면, 영웅이 처음 생성될 때 죽은 상태로 생성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4. 사용자 지정 게임 설정의 영웅 목록이 가나다 순으로 나열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5. 이제 사용자 지정 게임 대기실에 관전자 칸이 모두 차면, 친구를 우 클릭했을 때 나오는 관전하기 메뉴가 비활성화 됩니다.


6. 게임 내 통계가 16:10 비율에서 화면 구석을 넘어가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인공지능


바스티온이 전투대기실에서 움직이지 않고 계속 자신을 치유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영웅


1. 아나가 방벽, 보호막, 방어구를 사격할 때 올바른 효과음이 재생됩니다.


2. D.va가 로봇 호출 궁극기를 충전하고 있을 때 궁극기 상태 알림을 선택하면 자폭 궁극기 상태를 알리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한조의 용의 일격 음성 대사가 오카미와 고독한 늑대 스킨을 사용하고 있을 때도 재생됩니다.


4. 정크랫의 감정 표현과 하이라이트 애니메이션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5.메이가 빙벽을 자신의 발밑에 사용했을 때 메이를 측면으로 밀어내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6. 메이의 빙벽이 이동 중인 화물에 파괴되지 않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7. 메이의 빙벽이 목표로 한 위치에 나타나지 않을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8.리퍼가 그림자 밟기를 사용해 의도치 않았던 장소로 갈 수 있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9. 라인하르트의 방벽이 3인칭 시점에서 흔들리는 것처럼 보이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0. 로드호그의 사슬이 특정 상황에서 올바르지 않게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1. 시메트라의 감정 표현 및 하이라이트 연출과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12. 트레이서 슬립스트림 스킨의 스카프가 허들 넘기 하이라이트 연출에서 자연스럽게 움직이도록 수정하였습니다.


13. 트레이서의 단거리 선수와 육상 경기 스킨 이름이 올바르게 표시됩니다.



전장


겐지와 한조가 감시 기지: 지브롤터에서 특정 상자를 안정적으로 오를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이상, 시즌 2 패치 노트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옵대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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