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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7월 27일 오버워치에 새로운 패치가 적용되었습니다.
● 영웅 밸런스 변경 - '아나'와 '맥크리'의 밸런스가 변경 되었습니다.
아나
(1) 생체 소총의 발사 속도가 20% 증가했습니다.
(2) 생체 소총의 탄창의 최대치가 2발 더 증가했습니다. (8발 -> 10발)
아나는 오버워치 영웅 중 가장 최근에 나온 신규 영웅이며 아직 실전 데이터가 부족하여 자주 변경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플레이 결과 전체적으로 조금 약한 모습이 있어 공격 및 치유 능력이 강화되었습니다.
맥크리
(1) 피스키퍼의 패해량 감소가 적용되는 거리가 10m 짧아졌습니다.
(2) 보조 발사(난사)의 발사 속도가 15% 증가했습니다.
(3) 섬광탄을 던진 후 무기를 발사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0.15초 단축되었습니다.(0.5초 -> 0.35초)
맥크리에 능숙한 플레이어들이 쓰는 좌 클릭은 너무나 강력했기 때문에 장거리 사격 능력이 소폭 약화되었지만, 섬광탄을 던진 후 보조 발사를 할 때 좀 더 많은 총알을 적중시킬 수 있습니다.
● 버그 수정 - 게임 내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아나
(1) 아나의 수면총에 맞은 영웅이 피해를 입은 즉시 잠에서 깨지 않으며, 최소 0.5초 후 깨어납니다.
게임 인터페이스
(1) AMD 그래픽 카드와 게임 인터페이스 간의 호환성 문제들을 수정하였습니다.
(2) 루시우, 메이 등 캐릭터 모델이 부분적으로 렌더링되거나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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